'사랑의 콜센타' 웅탁 '내 사람'&영탁-김정민 '마지막 약속', 역대급 무대 속출

입력 2021-06-04 08:49   수정 2021-06-04 08:51

사랑의 콜센타 (사진=방송캡처)


‘사랑의?콜센타’?TOP6?임영웅-영탁-이찬원-정동원-장민호-김희재와?고음6?박상민-김정민-홍경민-김현정-고유진-이혁이?우열을?가릴?수?없는?고음?대결로?안방극장에?‘환상적?고음?축제’를?선사했다.

지난?3일?방송된?TV?CHOSUN?‘신청곡을?불러드립니다-사랑의?콜센타’(이하?‘사랑의?콜센타’)?58회분은?닐슨코리아?기준?전국?시청률?12.3%,?분당?최고?시청률은?14.9%까지?치솟으며?동시간대?시청률?1위를?달성했다.?이날?방송에서는?TOP6?임영웅-영탁-이찬원-정동원-장민호-김희재와?고음6?박상민-김정민-홍경민-김현정-고유진-이혁이?불꽃?튀는?대접전을?펼치며?열정적인?무대를?선보였다.

먼저?2000년대?노래방?차트를?올킬한?가수?고유진이?‘Endless’를?부르며?등장,?시작부터?대동단결?무대를?꾸몄고,?전(前)?노라조?현(現)?이혁밴드의?이혁이?‘형’으로?범접?불가?고음?세계를?펼쳐?보였다.?‘가요계?원조?돌리도’?김현정이?‘멍’으로?일동?‘돌리도?춤’에?흠뻑?빠지게?만들었으며,?‘한국의?리키?마틴’?홍경민이?‘흔들린?우정’을?선보이며?‘어느?손이?오른손이게?춤’으로?반갑게?무대?위에?올랐다.?뱀파이어급?외모와?목소리로?화려하게?모습을?드러낸?김정민은?‘슬픈?언약식’으로?모두를?기립하게?했고,?‘남자?중의?남자’?박상민이?‘하나의?사랑’으로?카리스마?넘치는?무대를?완성했다.?“TOP6?이제?내려올?때가?됐다”라던?박상민은?고음6?멤버로부터?공감을?얻지?못하자?“제가?제일?존경하는?가수가?TOP6”라고?금세?말을?바꿔?큰?웃음을?안겼다.?특히?김정민의?오랜?찐?팬임을?밝힌?영탁은?감격의?포옹에?기절할?듯?큰?기쁨을?드러내?훈훈함을?선사했다.

첫?번째?라운드에서?TOP6?이찬원과?고음6?홍경민은?막상막하?대결을?펼쳤다.?홍경민은?노래방?번호를?줄줄이?꿰며?노래방?마스터의?성향을?파악한?데?대한?자신감을?드러내는가?하면,?‘영일만?친구’를?부르는?동안?TOP6가?백댄서를?자처해?화끈한?무대를?완성하자?큰?만족감을?내비쳤다.?결과는?‘비익조’를?부른?이찬원과?‘영일만?친구’를?부른?홍경민이?모두?91점을?받아?무승부가?됐고,?홍경민은?결과에도?만족하며?세상?홀가분한?표정을?지어?웃음을?선사했다.?두?번째?대결은?정동원이?‘굿바이?데이’로?애절한?발라드?감성곡을?완벽하게?소화해?100점을?기록했고,?김현정이?‘천년의?사랑’으로?고음?텐션을?폭발시켰으나?아쉽게?98점을?받아?TOP6에게?1승을?내줬다.?고음?특집으로?준비된?깜짝?무대에는?고유진이?‘눈물’,?김현정이?‘그녀와의?이별’,?이혁이?‘She’s?gone’으로?천장을?뚫을?듯?고음?메들리를?선보였고?여기저기서?“비염을?고쳤다”,?“변비도?치료됐다”?등의?감상평이?쏟아졌다.?

세?번째?라운드는?서로의?찐?팬이라고?밝힌?영탁과?김정민이?맞붙은?가운데?영탁은?김정민의?‘굿바이?마이?프렌드’를?선곡해?원곡자?김정민을?감동시켰고,?김정민은?‘걸어서?하늘까지’로?록?스피릿?충만한?무대를?펼쳤다.?두?사람은?첫?번째?라운드에?이어?또다시?94점?동점을?기록했고?이후?스페셜?무대?‘마지막?약속’으로?환상의?하모니가?돋보이는?듀엣?무대를?선보였다.?네?번째?라운드는?장민호와?이혁이?각각?‘마부’와?‘don’t?cry’로?대결을?벌였다.?특히?이혁은?완벽한?3단?고음에도?첫?소절?코러스를?하지?않아?90점을?받은?터.?센터장의?특별?제안에?따라?고음6로?구성된?최강?코러스가?합세,?다시?한번?‘don’t?cry’를?불러?100점의?기적을?이뤄냈다.?이에?장민호는?돌연?무대?뒤로?사라진?후?‘마부’?노래에?맞는?복장을?입고?나타나?의기양양한?무대를?선보였지만?아쉽게?98점을?받아?고음6에게?승리를?넘겼다.

1승?2무?1패에?총점마저도?동점인?두?팀에서는?유닛?대결로?임영웅-영탁의?‘웅탁’과?박상민-김정민-홍경민의?‘삼민’이?출격했다.?그리고?삼민은?‘무기여?잘?있거라’로?흥겨운?한마당을?벌여?96점을,?웅탁은?화음이?돋보이는?‘내?사람’을?불러?100점을?얻었다.?이어?TOP6?이찬원이?‘사람이?꽃보다?아름다워’,?김희재가?‘포이즌’,?장민호가?‘말해줘’를?이어?부르며?흥?넘치는?스페셜?무대를?만들었다.?

다섯?번째?라운드에서?고유진을?만난?임영웅은?고유진을?향한?팬심을?드러내며?고유진의?명곡?‘단?한?사람’을?불러?97점을,?고유진은?‘발걸음’을?불러?100점을?획득,?TOP6의?발걸음을?잡아끌었다.?마지막?데스매치로?맞붙은?김희재와?박상민은?각각?‘빈?잔’과?‘어둠?그?별빛’을?불러?100점대?96점으로?승부를?2승?2무?2패로?만들었고?총점에서?TOP6가?1점?앞서?최종승리의?기쁨을?가져갔다.?

한편?‘사랑의?콜센타’는?매주?목요일?오후?10시에?방송된다.

김나경 한경닷컴 연예·이슈팀 기자
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@hankyung.com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